2020. 8. 6. 16:13ㆍIT
안녕하세요. V4 이블린2의 제국 길드(https://cafe.naver.com/nexonv4/312836)의 대장이며 전서버 정보 공유 및 공략 오픈톡(https://cafe.naver.com/nexonv4/147207)을 운영중인 V4 유저입니다.
클래스별 자동 사냥 추천 스킬(모든 스킬)을 목적에 따른 세팅(솔로, 파티, 필보, PVP)으로 분석하여 공유합니다. 모든 세팅의 스킬은 DPS가 높도록 연계기를 위주로 사용합니다. 참고로 추천 스킬을 사용하는 제 캐릭터들은 레벨 64 전투력 10만대의 아처를 제외한 모두 비슷한 전투력의 레벨 73이며, 총합 전투력이 백칠십만정도 됩니다.
1. 블레이더
※ 재사용 시간이 1초인 2차 연계기 발동에 선행 스킬과 기력이 필요하며, 재사용 시간이 매우 긴 3차 연계기 발동에 선행 스킬의 표식이 필요합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회전 베기 |
정신 가격 |
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나선 베기 |
칼날 강화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가로 베기 |
노려 베기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일섬 |
피의 약탈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6% 회복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검의 포효 |
손목 절단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3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맹수의 사냥 |
칼날 강화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폭풍의 참격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협곡 칼바람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5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푸른 발톱 |
신속 |
10초간 자신의 스킬 재사용 시간 10% 감소, 단일 대상 9회 공격 |
칼날의 노도 |
피의 약탈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2% 회복, 단일 대상 6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2% 증가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가로 베기 |
순간 도약 |
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폭풍 베기 |
신념 |
범위 영역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일섬 |
피의 약탈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6% 회복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나선 베기 |
칼날 강화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회전 베기 |
정신 가격 |
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맹수의 사냥 |
칼날 강화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폭풍의 참격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협곡 칼바람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5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태산 가르기 |
정밀 베기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푸른 발톱 |
신속 |
10초간 자신의 스킬 재사용 시간 10% 감소, 단일 대상 9회 공격 |
칼날의 노도 |
신념 |
단일 대상 6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2% 증가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가로 베기 |
노려 베기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폭풍 베기 |
신념 |
범위 영역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심장 찌르기 |
굳센 의지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 20% 증가, 단일 대상 4회 공격, 5초간 이동속도 60 증가 |
나선 베기 |
칼날 강화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회전 베기 |
가속 |
스킬 사용 속도 25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맹수의 사냥 |
칼날 강화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폭풍의 참격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협곡 칼바람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5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태산 가르기 |
정밀 베기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푸른 발톱 |
신속 |
10초간 자신의 스킬 재사용 시간 10% 감소, 단일 대상 9회 공격 |
칼날의 노도 |
신념 |
단일 대상 6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2% 증가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회전 베기 |
정신 가격 |
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폭풍 베기 |
틈새 베기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범위 영역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가로 베기 |
순간 도약 |
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일섬 |
정신 분쇄 |
5초간 대상의 상태이상 저항 50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검의 포효 |
손목 절단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3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맹수의 사냥 |
준족 |
10초간 자신의 이동 속도 6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폭풍의 참격 |
사전 준비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태산 가르기 |
정밀 베기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시 표식 부여 |
푸른 발톱 |
신속 |
10초간 자신의 스킬 재사용 시간 10% 감소, 단일 대상 9회 공격 |
칼날의 노도 |
신념 |
단일 대상 6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2% 증가 |
2. 매지션
※ 빨간색 게이지는 집중력이며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올라가며 스킬 연계 때마다 하나씩 소비합니다. 또한 파란색 게이지는 스킬 연계 횟수로 5개가 되면 고유 스킬인 화염 해방이 발동합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단죄의 비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90 감소 |
번개비 |
몰입 |
5초간 치명타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눈보라 |
정신 붕괴 |
30% 확률로 대상을 기절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마력 파동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15% 확률로 집중력 획득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불의 증명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15% 확률로 집중력 획득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심판의 비 |
마력 관통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눈폭풍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빙하 출격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4회 공격, 3초간 상태이상 저항 증가 |
번개 장막 |
마력 응축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화염 해방 |
방어 해제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단일 대상 9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증가율 20% 증가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단죄의 비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90 감소 |
번개 비 |
몰입 |
5초간 치명타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마력 화살 |
몰입 |
5초간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눈보라 |
정신 붕괴 |
30% 확률로 대상을 기절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땅의 변덕 |
마력 증폭 |
범위 영역 4회 공격, 적중 시 30% 확률로 집중력 획득 |
심판의 비 |
마력 관통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눈폭풍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빙하 출격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4회 공격, 3초간 상태이상 저항 증가 |
전격 화살 |
마력 강화 |
5초간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번개 장막 |
마력 응축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화염 해방 |
추가 획득 |
적중 시 집중력 1개 획득합니다, 단일 대상 9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증가율 20% 증가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단죄의 비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90 감소 |
번개 비 |
몰입 |
5초간 치명타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마력 화살 |
몰입 |
5초간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눈보라 |
시간 왜곡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땅의 변덕 |
마력 증폭 |
범위 영역 4회 공격, 적중 시 30% 확률로 집중력 획득 |
심판의 비 |
마력 관통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눈폭풍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빙하 출격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4회 공격, 3초간 상태이상 저항 증가 |
전격 화살 |
마력 강화 |
5초간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번개 장막 |
집중 공격 |
5초간 보스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300 증가, 범위 영역 2회 공격 |
화염 해방 |
추가 획득 |
적중 시 집중력 1개 획득합니다, 단일 대상 9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증가율 20% 증가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단죄의 비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90 감소 |
번개비 |
몰입 |
5초간 치명타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눈보라 |
정신 붕괴 |
30% 확률로 대상을 기절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마력 파동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15% 확률로 집중력 획득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불의 증명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15% 확률로 집중력 획득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심판의 비 |
마력 관통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눈폭풍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빙하 출격 |
마력 증폭 |
단일 대상 4회 공격, 3초간 상태이상 저항 증가 |
번개 장막 |
마력 응축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화염 해방 |
방어 해제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단일 대상 9회 공격, 10초간 공격력 증가율 20% 증가 |
3. 건슬링어
※ 예열이 가득 차면 예열 스킬 위주로 사용되므로 5개의 일반 스킬과 5개의 예열 스킬을 구분하는 것이 신속한 장전을 덜 사용하여 빠른 전투가 가능합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사냥 준비 |
집중 |
10초간 자신의 명중 750 증가, 10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20% 증가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 |
탄환 채찍 |
가속 |
스킬 사용 속도 25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5초간 생명력 물약 회복량 5% 증가 |
붉은 유성우 |
활력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10% 회복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120 감소 |
교차 사격 |
탄환 호우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 2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 |
필승의 일발 |
지원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2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8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허공의 궤적 |
손목 치기 |
5초간 대상의 공격속도 20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파괴의 서막 |
정밀 조준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말살의 탄환 |
허점 붕괴 |
5초간 대상의 치명타 피해 20% 감소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 |
대지의 상흔 |
순간 장전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교란 일격 |
틈새 저격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사냥 준비 |
집중 |
10초간 자신의 명중 750 증가, 10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20% 증가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 |
탄환 채찍 |
가속 |
스킬 사용 속도 25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5초간 생명력 물약 회복량 5% 증가 |
붉은 유성우 |
활력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10% 회복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120 감소 |
교차 사격 |
철갑탄 장전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 |
필승의 일발 |
지원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2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8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허공의 궤적 |
사냥꾼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14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승전의 신호 |
신탄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7.5% 증가, 범위 영역 1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종말의 포화 |
신속 |
5초간 자신의 공격속도 20% 증가, 범위 영역 7회 공격 |
말살의 탄환 |
화상 |
75% 확률로 대상에게 5초간 200의 지속 피해를 주는 화상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 |
교란 일격 |
철갑탄 장전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사냥 준비 |
집중 |
10초간 자신의 명중 750 증가, 10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20% 증가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 |
탄환 채찍 |
가속 |
스킬 사용 속도 25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5초간 생명력 물약 회복량 5% 증가 |
붉은 유성우 |
불굴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 20% 증가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120 감소 |
교차 사격 |
철갑탄 장전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 |
필승의 일발 |
지원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2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8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허공의 궤적 |
사냥꾼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14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승전의 신호 |
신탄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7.5% 증가, 범위 영력 1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종말의 포화 |
신속 |
5초간 자신의 공격속도 20% 증가, 범위 영역 7회 공격 |
말살의 탄환 |
화상 |
75% 확률로 대상에게 5초간 200의 지속 피해를 주는 화상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 |
교란 일격 |
철갑탄 장전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사냥 준비 |
집중 |
10초간 자신의 명중 750 증가, 10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20% 증가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 |
탄환 채찍 |
가속 |
스킬 사용 속도 25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5초간 생명력 물약 회복량 5% 증가 |
붉은 유성우 |
활력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10% 회복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5초간 대상의 이동 속도 120 감소 |
교차 사격 |
탄환 호우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 2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 |
필승의 일발 |
지원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2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63 획득, 8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허공의 궤적 |
손목 차기 |
5초간 대상의 공격속도 20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스킬 사용 시 예열 73 획득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파괴의 서막 |
정밀 조준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승전의 신호 |
신탄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7.5% 증가, 범위 영력 1회 공격, 3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말살의 탄환 |
허점 붕괴 |
5초간 대상의 치명타 피해 20% 감소, 단일 대상 4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 |
교란 일격 |
틈새 저격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4. 나이트
※ 검의 충동, 살의 방출 발동을 위해 추가 효과는 기합을 최우선으로 합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퇴로 차단 |
갑옷 타격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5초간 자신의 방어력 3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, 대상을 끌어 당김 |
운명의 검 |
현기증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, 명중 25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30 상승 |
예리한 검무 |
넘어짐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육탄 기습 |
회심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35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철벽 난투 |
강타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75 상승, 80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맹렬한 검무 |
절단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 감소, 단일 대상 5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, 10% 확률로 치명타 발생 |
승리의 검 |
투지력 상승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5%, 막기 25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 |
심판의 검 |
회심 |
15% 확률로 치명타 발생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포획 응징 |
보호막 |
35% 확률로 1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 15%만큼 보호막 생성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60 상승, 대상을 끌어 당김 |
포획 처단 |
흉갑 강화 |
5초간 자신의 방어력 6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대상을 끌어 당김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퇴로 차단 |
의지 강화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 10%, 방어력 3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, 대상을 끌어 당김 |
운명의 검 |
현기증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, 명중 25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30 상승 |
섬광 가르기 |
예리함 강화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예리한 검무 |
넘어짐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전의 충돌 |
격돌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65 상승 |
철옹의 돌격 |
격돌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91 상승 |
맹렬한 검무 |
회심 |
단일 대상 5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, 20% 확률로 치명타 발생 |
승리의 검 |
투지력 상승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5%, 막기 25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 |
섬광 부수기 |
강타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진형 파괴 |
예리함 강화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52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심판의 검 |
회심 |
15% 확률로 치명타 발생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포획 응징 |
이중 차단 |
범위 영력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60 상승, 최대 두 명의 대상을 끌어 당김 |
포획 처단 |
삼중 차단 |
범위 영역 3회 공격, 최대 세 명의 대상을 끌어 당김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방패 가격 |
격돌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91 상승 |
운명의 검 |
현기증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, 명중 25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30 상승 |
섬광 가르기 |
예리함 강화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예리한 검무 |
신속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전의 충돌 |
격돌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65 상승 |
방패 연타 |
격돌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97 상승 |
철옹의 돌격 |
격돌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91 상승 |
맹렬한 검무 |
회심 |
단일 대상 5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, 20% 확률로 치명타 발생 |
승리의 검 |
투지력 상승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5%, 막기 25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 |
섬광 부수기 |
강타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진형 파괴 |
예리함 강화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52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심판의 검 |
회심 |
15% 확률로 치명타 발생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퇴로 차단 |
갑옷 타격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5초간 자신의 방어력 3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, 대상을 끌어 당김 |
운명의 검 |
현기증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, 명중 25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30 상승 |
예리한 검무 |
현기증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, 명중 250 감소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 |
육탄 기습 |
기습 공격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, 95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철벽 난투 |
기습 공격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75 상승, 95% 확률로 기절 상태 유발 |
맹렬한 검무 |
절단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5% 감소, 단일 대상 5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5 상승, 10% 확률로 치명타 발생 |
승리의 검 |
투지력 상승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5%, 막기 25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40 상승 |
심판의 검 |
회심 |
15% 확률로 치명타 발생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포획 응징 |
휘어잡기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적중 시 기합 60 상승, 대상을 끌어 당김(70%) |
포획 처단 |
휘어잡기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대상을 끌어 당김(100%) |
5. 워로드
※ 30초~36초마다 활력이 가득 차서 폭주가 발동 가능하며 15초 동안 재사용 시간이 없는 연계 스킬을 5번 사용 가능합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돌풍 오름 |
위압감 |
5초간 대상의 명중 780, 이동 속도 60 감소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흙바람 난타 |
감각 둔화 |
5초간 방어력 6% 증가, 단일 대상 6회 공격 |
땅울림 격타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대지 휩쓸기 |
전투 태세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용솟음 격타 |
갑옷 파괴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바위 강타 |
위압감 |
5초간 대상의 명중 1000, 이동 속도 7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들개 바람 |
갑옷 파괴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3% 감소, 단일 대상 8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강철 지진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승천의 불길 |
감각 둔화 |
5초간 자신의 방어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폭주 |
정신 파괴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사용 시 10000 분노 획득, 15초간 치명타 1000 증가, 15초간 공격력 증가율 15% 증가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돌풍 오름 |
전투 태세 |
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대지 할퀴기 |
무기 파괴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 8% 감소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투사의 혈투 |
기술 강화 |
단일 대상 5회 공격 |
흙바람 난타 |
주의력 |
단일 대상 4회 공격 |
땅울림 격타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대지 휩쓸기 |
전투 태세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들개 바람 |
저지 불가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이 6.5% 증가, 단일 대상 8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강철 지진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승천의 불길 |
압도적인 힘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투신의 혈투 |
기술 강화 |
범위 영역 4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폭주 |
정신 파괴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사용 시 10000 분노 획득, 15초간 치명타 1000 증가, 15초간 공격력 증가율 15% 증가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돌풍 오름 |
집중 공격 |
5초간 보스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30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만상 붕괴 |
집중 공격 |
5초간 보스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50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투사의 혈투 |
기술 강화 |
단일 대상 5회 공격 |
흙바람 난타 |
주의력 |
단일 대상 4회 공격 |
땅울림 격타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대지 휩쓸기 |
전투 태세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들개 바람 |
저지 불가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이 6.5% 증가, 단일 대상 8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강철 지진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승천의 불길 |
압도적인 힘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투신의 혈투 |
저지 불가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 10% 증가, 범위 영역 4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폭주 |
기력 강탈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2% 회복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사용 시 10000 분노 획득, 15초간 치명타 1000 증가, 15초간 공격력 증가율 15% 증가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투사의 혈투 |
기술 강화 |
단일 대상 5회 공격 |
흙바람 난타 |
감각 둔화 |
5초간 방어력 6% 증가, 단일 대상 6회 공격 |
땅울림 격타 |
신속 접근 |
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, 단일 대상 4회 공격 |
대지 휩쓸기 |
전투 태세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용솟음 격타 |
갑옷 파괴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0% 감소, 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바위 강타 |
위압감 |
5초간 대상의 명중 1000, 이동 속도 7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들개 바람 |
갑옷 파괴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3% 감소, 단일 대상 8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강철 지진 |
주의력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승천의 불길 |
감각 둔화 |
5초간 자신의 방어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투신의 혈투 |
저지 불가 |
5초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 10% 증가, 범위 영역 4회 공격, 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합니다. |
폭주 |
정신 파괴 |
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, 단일 대상 2회 공격, 사용 시 10000 분노 획득, 15초간 치명타 1000 증가, 15초간 공격력 증가율 15% 증가 |
6. 액슬러
※ 100초마다 기류가 가득 차서 기류 왜곡이 발동 가능하며 60초간 공격력 증가율 5% 증가, 치명타 피해 10% 증가, 스킬 재사용 시간 20% 감소, 이동 속도 116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왼쪽 오른쪽! |
단축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빙글 돌아라! |
기습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가볍게 한 방! |
기습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폴짝 뛸 거야! |
갑옷 부식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백발백중! |
무기 부식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 25% 감소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머리보다 높이! |
활성 |
50%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2% 회복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뜨거울 거야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동그라미 팔짝! |
날벼림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5% 증가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왼쪽 오른쪽! |
공간 도약 |
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빵빵빵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1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3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가볍게 한 방! |
기습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끝난 줄 알았지? |
기습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빙글 돌아라! |
기습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머리보다 높이! |
약점 공격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뜨거울 거야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동그라미 팔짝! |
날벼림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5% 증가 |
터질 줄 몰랐지? |
시간 가속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20% 증가, 범위 영역 3회 공격 |
좋은 거 줄게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150% 추가 피해, 범위 영역 2회 공격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왼쪽 오른쪽! |
단축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빵빵빵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1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3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가볍게 한 방! |
기습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끝난 줄 알았지? |
기습 |
단일 대상 3회 공격 |
빙글 돌아라! |
기습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머리보다 높이! |
약점 공격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뜨거울 거야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동그라미 팔짝! |
날벼림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5% 증가 |
터질 줄 몰랐지? |
시간 가속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20% 증가, 범위 영역 3회 공격 |
좋은 거 줄게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150% 추가 피해, 범위 영역 2회 공격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왼쪽 오른쪽! |
공간 도약 |
8m 거리 이내의 대상에게 재빠르게 달려들며 공격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빙글 돌아라! |
기습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가볍게 한 방! |
기습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폴짝 뛸 거야! |
갑옷 부식 |
5초간 대상의 방어력 15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백발백중! |
무기 부식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 25% 감소, 단일 대상 2회 공격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머리보다 높이! |
약점 공격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뜨거울 거야! |
시공 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동그라미 팔짝! |
날벼림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5% 증가 |
7. 아처
※ 재사용 시간이 1초인 2차 연계기 발동에 선행 스킬이 필요하며, 3차 연계기 발동에 선행 스킬의 표식이 필요합니다.
1) 솔로 : 강한 적 또는 솔로 단독 전투, 단일기만 사용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바람의 눈 |
차단 사격 |
5초간 대상의 명중 450 이동 속도가 5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돌풍의 시선 |
명사수 |
5초간 자신의 명중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폭풍의 응시 |
예리한 화살촉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대기의 돌숨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6회 공격 |
새의 궤적 |
무거운 화살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95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진두비행 |
집중 공격 |
5초간 자신의 공격력 12% 증가, 80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새벽별 |
공격 방해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이 5% 감소, 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바람 결집 |
재정비 방해 |
5초간 대상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10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바람의 진격 |
봉쇄 사격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0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잎새 돌풍 |
넘어짐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흐느끼는 바람 |
집중 공격 |
5초간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푸른 상흔 |
단일 표적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포효하는 대기 |
공격 방해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 8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2) 파티 : 약한 적 또는 파티 밀집 전투, 범위기 사용, 버프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바람의 눈 |
단일 표적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돌풍의 시선 |
명사수 |
5초간 자신의 명중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폭풍의 응시 |
예리한 화살촉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대기의 돌숨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6회 공격 |
새의 활강 |
효과 해제 |
대상에게 부여된 임의의 강화 효과 1종 제거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구름 관통 |
간결한 움직임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새벽별 |
빠른 장전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5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바람 결집 |
급소 사격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바람의 진격 |
봉쇄 사격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0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잎새 돌풍 |
예리한 화살촉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별 소나기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250% 추가 피해, 범위 영역 4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서릿바람 환영 |
빠른 장전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10% 증가, 범위 영역 5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흐느끼는 바람 |
집중 공격 |
5초간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푸른 상흔 |
단일 표적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포효하는 대기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2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3) 보스 : 데미지 및 버프기 위주, 상태이상기 및 디버프기 미사용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바람의 눈 |
단일 표적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돌풍의 시선 |
명사수 |
5초간 자신의 명중 520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 |
폭풍의 응시 |
예리한 화살촉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 |
대기의 돌숨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6회 공격 |
새의 활강 |
효과 해제 |
대상에게 부여된 임의의 강화 효과 1종 제거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구름 관통 |
간결한 움직임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새벽별 |
빠른 장전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5% 증가, 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바람 결집 |
급소 사격 |
스킬 확정 치명타 확률 10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바람의 진격 |
봉쇄 사격 |
5초간 대상의 공격 속도 10%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잎새 돌풍 |
예리한 화살촉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별 소나기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250% 추가 피해, 범위 영역 4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서릿바람 환영 |
빠른 장전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10% 증가, 범위 영역 5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흐느끼는 바람 |
집중 공격 |
5초간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푸른 상흔 |
단일 표적 |
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포효하는 대기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25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4) PVP : 상태이상기 및 이동기 위주
스킬명 |
추가 효과 |
스킬 정보 |
바람의 눈 |
차단 사격 |
5초간 대상의 명중 450 이동 속도가 5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대기의 돌숨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공격력의 80% 추가 피해, 단일 대상 6회 공격 |
새의 활강 |
효과 해제 |
대상에게 부여된 임의의 강화 효과 1종 제거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구름 관통 |
간결한 움직임 |
단일 대상 2회 공격 |
새의 궤적 |
무거운 화살 |
단일 대상 1회 공격, 95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진두비행 |
무거운 화살 |
단일 대상 3회 공격, 95% 확률로 밀쳐짐 상태 유발 |
새벽별 |
공격 방해 |
5초간 대상의 공격력이 5% 감소, 단일 대상 3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잎새 돌풍 |
예리한 화살촉 |
5초간 자신의 치명타 350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,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별 소나기 |
연속 사격 |
50% 확률로 250% 추가 피해, 범위 영역 4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서릿바람 환영 |
빠른 장전 |
5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 10% 증가, 범위 영역 5회 공격, 마지막 공격 적중 시 표식 부여 |
흐느끼는 바람 |
집중 공격 |
5초간 공격력 3% 증가, 단일 대상 2회 공격, 30% 확률로 넘어짐 상태 유발 |
푸른 상흔 |
차단 사격 |
5초간 대상의 명중 1000 이동 속도가 70 감소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포효하는 대기 |
재정비 방해 |
5초간 대상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15% 증가, 단일 대상 1회 공격 |
모두에게 편리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공유합니다. 틀린 점이나 추가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오픈톡에 남겨주세요~
[출처] 클래스별 세팅별 스킬 공략(모든 스킬) (V4 공식카페) | 작성자 길드제왕
'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아이템 (0) | 2024.03.19 |
---|